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걸릴랑 말랑 하는 경우는 제외다. 초크 조절하면 걸린다던가, 시동걸면서 스로틀 당기면 RPM올라간다던가 하는 경우 말고,
아예 걸릴 생각도 안하는 경우에..
점화 플러그의 선을 빼서 금속부위에 갖다대고 스타트 모터를 구동시켜 본다.
=> 전기계통의 문제인지 엔진쪽(플러그 포함) 문제인지 가장 기본적인 확인
스파크가 시원찮거나 안 튈 경우 전기계통 문제. (눈에 잘 보일 정도로 튀어야 한다. 튀긴 튀는거 같은데 알 안보일 경우 문제 있음)
=> 유니트 교체 해 본다. 교체해도 같은 경우엔 셀모터나 배선의 이상
스파크가 잘 튈 경우
=> 점화 플러그를 빼 보자. 그냥 빼 봤을때 기름에 젖어 있을 경우 기름을 말리고 다시 시도 해 본다.
(스파크가 제대로 안튀는 상태에서 크랭크가 계속 돌아가면 기름이 올라와 점화플러그를 적신다. )
그래도 안될 경우 점화 플러그를 교체 해 본다
=> 이래도 안되면 엔진문제. 캬프레타도 점검 해 보고 엔진도 점검 해 봐야됨
마그마 유니트 가격 약 30000~35000원, 공임비 5000~15000원
제대로된 위치에 장착 해야한다. 그냥 얹어 놓고 이리저리 부딪히게 놔 두면 수명이 줄어듦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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